Department of Vocational Education and Workforce Development 산업교육핵심인재 육성 및 인력개발 연구를 선도합니다.

공지사항

[공통] 2021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 공지(수정)

2020-12-29l 조회수 2866


 

2021학년도 1학기 강의시간표를 파일로 첨부하여 공지합니다.

 

-유의사항-

  1. 대학원 목요일 세미나 수강신청 수업시간과 실제 운영시간이 다르니 첨부의 시간표로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2. 이찬 교수님의 대학원 교과목인 <성인교육특강>은 기존대로 개설되지 않으니, 논문제출자격시험 관련 내규 확인하여 과목 이수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3. 이찬 교수님의 연구년 철회로 <대학원논문연구>가 추가 개설되었으니, 지도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  4. 이찬 교수님의 연구년 철회로 학사 전필 교과목인 <산업인력조직개발론>은 이찬 교수님이 담당, 운영합니다. 
  5. 학사 15학번까지 전필 교과목에 해당하는 <프레젠테이션과 매체개발>이 이번 학기 개설, 운영되니 해당 학번 학생들 중 미이수한 학생은 이번 학기 수강신청하여 필히 이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 
  6. 매년 1학기 개설되는 학사 전선 교과목인 최수정 교수님의 <직업기술교육론>은 담당 교수님의 대학원 융합전공 교과목 추가 운영으로 이번 학기에만 개설되지 않습니다.  
  7. 2020학년도 1학기에 신설된 <산업인력개발학 학사논문연구>는 졸업신청학기에 이수해야합니다. 이번 2020학년도 후기(2021.8월)졸업신청예정자는 졸업 논문 준비를 위해 수강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TOP
닫기
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